안녕하세요 선배님들, 항상 감사드립니다.
내용은 길지만 간단하니 꼭 도움 부탁드립니다 ㅠㅠ
1. 위 사진은 내 계정에 광고가 뜨는 이유를 클릭했을 때 나오는 화면입니다.
기존고객과의 유사점은 어떤 세팅을 하면 이렇게 뜨는 것일까요? (유사타겟이라 픽셀 관련인거 같긴 합니다..)
2. 메타 트래픽 광고 관련입니다.
작년 6월부터 12월까지 진행한 광고 캠페인이 있습니다. 정확히는 캠페인1-광고세트1-광고1 입니다.
생각보다 효율도 좋아서 오래 사용했는데, 잠시 정지시키고 6개월 정도 다른 광고 소재를 사용하였습니다. 새로운 캠페인을 만들어서 (캠페인1-광고세트1-광고1) 진행했습니다.
여기서 질문이 있습니다. 판매 제품은 똑같다는 가정하에.
2-1. 작년 6월부터 12월까지 진행한 광고 소재를 다시 사용하려고 하는데, 새로운 캠페인을 만드는 게 나은가요? 아니면 정지해뒀던, 작년에 쓰던 캠페인(*6월-12월)을 ON하는 게 나을까요?
2-2. 1캠페인-1광고세트-1광고로 진행을 오래하다가, 소재를 변경할때는 기존 캠페인-세트-광고에 추가하여 진행해야하는걸까요? (물론 판매 제품은 같습니다.)
새로운 캠페인-세트를 만들어서 광고를 진행하는것과 기존 캠페인-세트에 광고를 추가하는것과 (기존 사용하던 소재는off) 차이점이 뭘까요?
2-3. 전환 광고가 불가능하여 트래픽 광고를 진행 중입니다. 단순 cpc가 낮게나온 소재보다 cpc가 높은 게 실제 전환율이 높게 나오는 결과가 나올 때가 많습니다.
단순 어그로를 끌어서 클릭율을 높이게 된다면 광고추천 머신러닝에 도움이 되지 않으니 cpc가 조금 더 높게 나온다해도 확실히 관심이 가는 타겟을 겨냥해서 소재를 만드는게 효율적일까요?
항상 감사드립니다 하시는 일 다 잘되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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