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6.14 09:03

asdd3qft

조회수 245

댓글 3

안녕하십니까 선배님들 불금 보내시길바랍니다. 


다름이 아니라 처음으로 픽셀-전환광고를 통해 의류 브랜드를 런칭하려고 합니다.


픽셀/전환API까지 설치가 완료된 상황이고, 처음 런칭하는 것이라 픽셀에 모수가 "하나도" 쌓이지 않은 상태입니다.


엄청나게 찾아본 결과. 아예 쌩 처음 시작할때 두가지 의견이 있더라구요..


A. 처음부터 "전환"광고로 픽셀 사용하여 전환이벤트 "구매"로 설정하여 모수를 쌓는다

B. 트래픽 광고로 픽셀 모수를 쌓은후에 모수가 어느정도 쌓이면 A방법으로 전환광고를 돌린다. 


어떤 방법이 맞는지 모르겠습니다.. 아무리 찾아봐도 각각의 의견이 달라서..


A 방식으로 하면 처음엔 픽셀모수가 없기때문에 ROAS가 엄청나게 낮을것으로 예상이 되는데.. 이 기간을 견뎌야 한다는 걸까요?


A방식을 주장하시는 분은 B방식으로 진행을 하게되면 픽셀 모수에 "의미없는 데이터"가 쌓이기 때문에 처음부터 전환광고로 구매를 한 데이터를 쌓아야 한다고 주장을 하시는 것 같은데


두 방법 다 이론적으로 이해는 가는데, 정답이 뭔지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A방식 B방식 둘다 모수가 몇건정도 쌓여야 어느정도 쌓였다고 볼수 있는 걸까요?


어느정도 모수가 쌓였다면 트래픽 10~20% 전환 80~90% 비중으로 광고를 운영할 생각입니다.


늘 감사합니다 선배님들 

목록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