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5.03 10:07

잇프레이러브

조회수 212

댓글 3

캠페인 목표는 판매이구요.

랜딩 페이지는 상품페이지입니다.


랜딩페이지에서 판매될때마다 전환값(구매수)이 측정되거든요.


궁금한게,

A상품의 판매페이지가 랜딩페이지일 경우

고객이 광고 클릭해서 A상품 페이지로 넘어간 후,

구매하지 않고, 자사몰의 상품 목록 페이지로 넘어갔다가,

B라는 상품을 구매할경우,


메타광고 캠페인에서 구매값이 카운트 되나요?

아니면 안 잡히나요?

목록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위픽wepick

05. 031,1753

잇프레이러브

05. 032132

마케팅체인저

05. 023,08214

소행성다람쥐

05. 022,5425

매출성장판

05. 021,4256

큐레터

05. 0226,84157

일프로마케팅

04. 301,18010

우뇌

04. 305,14451

hilow

04. 301582

유명한마케터

04. 302511

갓줄넘기

04. 304230

에퐁

04. 304782

열혈단신

04. 295632

kkeee

04. 293560

용쓰리

04. 296,85816

바이럴루프

04. 291,6037

시로히게

04. 298030

호피나비

04. 292940

hilow

04. 293809

큐레터

04. 2916,09719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