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페인 목표는 판매이구요.
랜딩 페이지는 상품페이지입니다.
랜딩페이지에서 판매될때마다 전환값(구매수)이 측정되거든요.
궁금한게,
A상품의 판매페이지가 랜딩페이지일 경우
고객이 광고 클릭해서 A상품 페이지로 넘어간 후,
구매하지 않고, 자사몰의 상품 목록 페이지로 넘어갔다가,
B라는 상품을 구매할경우,
메타광고 캠페인에서 구매값이 카운트 되나요?
아니면 안 잡히나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5.03 10:07
좋아요 2
조회수 191
댓글 3
캠페인 목표는 판매이구요.
랜딩 페이지는 상품페이지입니다.
랜딩페이지에서 판매될때마다 전환값(구매수)이 측정되거든요.
궁금한게,
A상품의 판매페이지가 랜딩페이지일 경우
고객이 광고 클릭해서 A상품 페이지로 넘어간 후,
구매하지 않고, 자사몰의 상품 목록 페이지로 넘어갔다가,
B라는 상품을 구매할경우,
메타광고 캠페인에서 구매값이 카운트 되나요?
아니면 안 잡히나요?
기본부터 배우는 프랜차이즈 가맹 모집 전략
위픽wepick
F&B 본사라면 해야 할 가맹 마케팅: 3편 후기 마케팅(네이버 플레이스, 체험단)
위픽wepick
우주에선 빨리 늙을까? 우주의학이 뜨겁다!
vivian님
병원에서 검색엔진최적화를 해야하는 결정적인 이유 3가지
주식회사바름
F&B 본사라면 해야 할 가맹 마케팅: 2편 디스플레이 광고(GDN, META)
위픽wepick
a 태그 완벽 이해하기 - 구성 요소, 속성, SEO에 미치는 영향
TBWASEO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