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에 하던 캠페인이랑 거의 동일한 타겟/예산/광고그룹/소재로 셋팅했는데
오전 8시부터 라이브했는데도 계속 노출이 0건이에요...이전엔 이상 없었거든요ㅠㅠ
타겟팅이랑 지면도 확장해보고
입찰가 수동으로 변경 후 5천원까지 높혀보고, CPM으로 바꿔도 봤는데 소용없네요
예산, 노출 일정, 시간, 광고그룹, 캠페인, 충전액까지 모두 확인했는데 이상없어요
오늘 꼭 노출되어야하는데 너무 당황스럽네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2.12 18:38
좋아요 0
조회수 285
댓글 0
이전에 하던 캠페인이랑 거의 동일한 타겟/예산/광고그룹/소재로 셋팅했는데
오전 8시부터 라이브했는데도 계속 노출이 0건이에요...이전엔 이상 없었거든요ㅠㅠ
타겟팅이랑 지면도 확장해보고
입찰가 수동으로 변경 후 5천원까지 높혀보고, CPM으로 바꿔도 봤는데 소용없네요
예산, 노출 일정, 시간, 광고그룹, 캠페인, 충전액까지 모두 확인했는데 이상없어요
오늘 꼭 노출되어야하는데 너무 당황스럽네요...
팝업 스토어 다음 유행은? 오프라인 매장 200% 활용하기
소마코
우주에선 빨리 늙을까? 우주의학이 뜨겁다!
vivian님
[오픈AI o1] 생각하는 인공지능
위픽wepick
F&B 본사라면 해야 할 가맹 마케팅: 2편 디스플레이 광고(GDN, META)
위픽wepick
마케팅 근육은 익숙한 일로는 성장하지 않는다.
위픽wepick
무신사는 왜 대림창고를 골랐을까?
커머스의모든것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토리얌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