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광고 세팅 후 전환 목표를 구매로 하여 자사 홈페이지 구매완료 페이지가 뜨면
전환이 측정되도록 세팅해놨습니다
이제 광고에 따른 각 매출 별 측정을 위해서 전환 가치를 수정하려는데 해당 이미지처럼
'전환별로 서로 다른 가치 사용' 의 클릭이 안되도록 되어버렸는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ㅠㅠ?
전환액션을 새로 만들어야 할까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3.11.23 11:52
좋아요 0
조회수 413
댓글 1
구글 광고 세팅 후 전환 목표를 구매로 하여 자사 홈페이지 구매완료 페이지가 뜨면
전환이 측정되도록 세팅해놨습니다
이제 광고에 따른 각 매출 별 측정을 위해서 전환 가치를 수정하려는데 해당 이미지처럼
'전환별로 서로 다른 가치 사용' 의 클릭이 안되도록 되어버렸는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ㅠㅠ?
전환액션을 새로 만들어야 할까요?
요즘 이런 술이 인기🍺
MARKETEA
아직 간편결제 연동 안 한 커머스 없죠?🙏
코리아포트원
프랜차이즈 상권분석: 잠실역에서 성공한 브랜드 사례
위픽wepick
Headless CMS, 차세대 통합형 콘텐츠 관리 시스템
TBWASEO
[PG사 완전정복] 내 사업에 맞는 PG 제대로 고르는 방법
코리아포트원
아마존을 휩쓴 K-뷰티, 미국 마케팅 전략 분석하기
마케터조쉬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