틱톡광고에서 제품판매와 전환캠페인이 있는데 혹시 어떤 캠페인의 효율이 조금 더 잘나오시나요?
각각 어떤게 다른지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일예산은 전환 3만원, 제품판매 5만원으로 테스트 진행중인데 충분한 예산일까요?
또 메타광고 머신러닝과 어떠한 차이점이 있는지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3.07.03 23:57
좋아요 0
조회수 638
댓글 0
틱톡광고에서 제품판매와 전환캠페인이 있는데 혹시 어떤 캠페인의 효율이 조금 더 잘나오시나요?
각각 어떤게 다른지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일예산은 전환 3만원, 제품판매 5만원으로 테스트 진행중인데 충분한 예산일까요?
또 메타광고 머신러닝과 어떠한 차이점이 있는지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홈페이지 검색엔진최적화, 효율적인 키워드 추출법
주식회사바름
마케팅 근육은 익숙한 일로는 성장하지 않는다.
위픽wepick
경제 불황 속에서도 빛나는 기회, 닭갈비 프랜차이즈 가맹 모집 성공 사례
위픽wepick
✅메디하이 픽뉴스 9월
메디하이
a 태그 완벽 이해하기 - 구성 요소, 속성, SEO에 미치는 영향
TBWASEO
우주에선 빨리 늙을까? 우주의학이 뜨겁다!
vivian님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마케팅티케팅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