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5.02 16:45

촙마켙

조회수 1,250

댓글 1

기본설정이 메타는 조회후 7일 클릭후 1일 기여설정이고, GA는 라스트 클릭을 기준으로 측정하고 있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메타에서 1개의 소재가 ROAS 300%이상 구매가 5건이 나오는데, GA에서는 ROAS 100%, 구매 1건 이렇게 잡히면은 해당 소재를 효율이 있다고 판단해야하는건지 다른분들은 어떻게 운영하시는지 궁금합니다.

보이는 그대로 직접 전환 효율은 없지만 간접 전환으로 효율있는 소재라는걸로 판단하고 쭉 운영하는게 맞는건지 고민됩니다.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좌이리

05. 085179

hilow

05. 074,4780

닉닉닉닉닉닉니긱

05. 036670

촙마켙

05. 021,2510

허섭

05. 022,8707

또내

05. 023230

궁금한게많은아이

05. 025760

마케터어려워

04. 281,3080

다다담다

04. 283210

하루라이러

04. 281,0570

휘니

04. 271,2241

권주주

04. 273810

어아으

04. 267631

안모

04. 245270

계란말이장인

04. 243360

CH92

04. 241,4361

웨이브온

04. 247,34941

데이터분석

04. 242,9257

물수땅지

04. 241,8200

겸직요정

04. 211,490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