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메타 광고 운영하면서 고민이 있어 질문 드립니다.
하나의 웹사에트에 여러 카테고리 상품을 판매하고 있고,
광고 계정도 기존 가전(미용/건강관리) 운영하던 계정에, 신규 런칭한 식품(건강 기호 식품, 건기식X) 광고를 진행 중입니다.
현재 서로 다른 카테고리 상품을 하나의 광고 계정에서 운영 중인데,
단일 카테고리만 운영했을 때보다 각 상품 광고세트의 효율이 저조한 상황입니다.
병행 운영한지 4-5개월차인데, 여러 소재 테스트, 타겟 테스트도 진행해보았는데
어느 상품군의 성과가 특별히 개선되지도 않고 안정적인 데이터도 나오지 않아서 답답합니다.
광고 세트별로 알고리즘이 돈다고 하지만,
혹시나 서로 다른 카테고리군인데 하나의 픽셀로 운영하는 것이 광고 효율에 어느정도 영향이 있을지 궁금합니다. 별도 광고계정을 새로 생성하여 따로 운영하는 것이 좋을까요?
이와 같은 경험이 있으셨던 또는, 메타 광고를 잘 알고 계시는 전문가님들의 조언이 필요합니다 ㅠㅠ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맠터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