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2.10.25 12:18

파인클릭

조회수 1,718

댓글 1

안녕하세요


현재 네이버 브랜드 스마트스토어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제품 하나를 카탈로그로 묶었는데 원하는 키워드가 누락되었습니다.


현재 네이버와 계속해서 연락을 취하고 있는데, 계속 되는 답변은 이미 ai가 모든 정보를 취합한 것이기 때문에 더이상 변경이 되지 않는다는 자동 답변만 듣고 있는 상황입니다.


해당 키워드가 메인이라서 누락되면 저희 마이너스가 큰 상황이라 어떻게든 키워드를 추가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해당 관련 업무를 진행해보셨거나 노하우가 있으시거나 하시면 답변 부탁드립니다.


진척이 있다면 사례하겠습니다. ㅠㅠ 회사 내에서 쪼임이 너무 심합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아이엠그라운으

10. 302,9122

또밍꾸

10. 281,6120

dra23

10. 289422

RooneyU

10. 274,3730

jinhorus

10. 272,1146

cookiman

10. 261,3064

외계인애나

10. 263,84318

파인클릭

10. 251,7190

susie932

10. 243,6786

핸핸핸

10. 244361

큐레터

10. 243,97730

마케터연잉

10. 234450

트루맨

10. 233,0937

낭광고똑쟁이

10. 211,7471

김도김도

10. 206210

와찡

10. 201,9230

대행사마케터

10. 205941

도디

10. 201,77615

아나키

10. 1918,52626

상원1

10. 186,59826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