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2.08.29 16:28

amollang

조회수 869

댓글 4

안녕하세요. 인하우스 MD 입니다.

요즘 네이버 파워링크 광고 때문에 머리가 복잡하네요.

저희는 건강식품 판매하고 있는데, 파워링크 광고효율이 너무 안나오네요.

네이버에서 정책적으로 쇼핑검색을 밀어주고 파워링크쪽을 축소하고 있다고 몇년전에 들었던 것 같은데, 그 탓인양하며 파워링크 효율이 안나와도 그려려니 하고 있었는데.. 오늘 다른 업체이야기를 들어보니 그렇지도 않다고 해서요. 파워링크로 자기들은 재미 좀 보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저희는 완전 죽 쑤고 있거든요. 효율로만 보면 역마진이라 운영안하는게 맞지만, 그래도 해당 경로로 발생하는 매출 파이가 있다보니 역마진 감수하고 진행하고 있었거든요.

그래서 궁금한게.. 파워링크 광고 분위기가 어떤가요?

단순히 케바케인지.. 대행사 실력이 모자란건지.. 저희가 놓치고 있는게 있는지..

도와주세요 ㅠㅠ


목록
댓글 4
댓글 새로고침

호네

09. 161,3871

쑈비

09. 151,2868

애널린이

09. 154930

큐레터

09. 1513,64235

woodie

09. 0611,26438

브랜더김혁진

09. 062,81414

큐레터

09. 055,51420

gktzlxnw

09. 046,48126

동방매너

09. 031,9091

TEY

09. 011,7371

디자인업

08. 313,68934

sunah

08. 301,7730

피자맛있어

08. 306,45021

amollang

08. 298702

아드리엘

08. 293,23217

결초보은마케터

08. 295100

sunah

08. 292,9040

BONEDA

08. 296000

마케팅티케팅

08. 275530

inour

08. 261,1351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