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2.07.20 16:20

마틴루틴

조회수 937

댓글 3

GFA광고를  그룹-비용예산 10억, 비용한도 CPC750원 이렇게 잡고
한캠페인에 그룹2개 각 그룹안에 소재2개씩 넣고 다 비교해보고 있는데요

어떤 캠페인은 비용한도 750 걸어놔도   평균CPC 800원  820원 이렇게 오바되어있고 
어떤캠페인은 평균 CPC 760원이런식으로 되어있고요   

비용한도가 비용예산 10억에 대하여 평균CPC 750원을 원한다고 만든거여서 
저렇게 평균 CPC가 다른가요?? 똑같은조건에 어떤캠페인은 하루 20만원 나가고
어떤캠페인은 5만원나가고 있고 CTR도 비슷하고 

저렇게 세팅했을시 어떤것을 보시고 OFF하시는지 궁금합니다.

CTR을 보는지 아니면 같은 비용한도 750원 설정인데 
한캠페인은 10만원 나가고 한캠페인은 3만원 나간다고하면 소진안되는캠페인이 성과가 저조해서
꺼야하는지 감이안오네요 ㅠㅠ 그렇다고 로아스보기에는 너무 테스트기간이 금액과 시간이 짧아서 의미없을거같구요
목록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디자인업

08. 084,76513

마케터머띠

08. 059220

준준발

08. 048030

쌈싸라

08. 049070

큐레터

08. 049,68722

체리불러썸

08. 031,63813

ponyo779

08. 024560

커리어너스

08. 012,1433

주식회사바름

08. 011,7812

준준발

08. 019550

tiiickle

07. 291,4960

민옹옹

07. 274940

부산밀감

07. 272,4682

염염2

07. 272,8735

뽀승뽀승

07. 261,7431

mingdd

07. 258020

222jisu

07. 218970

꿀튜브

07. 213,15226

나르는갈마구

07. 204,0133

마틴루틴

07. 20938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