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2.07.20 16:20

마틴루틴

조회수 943

댓글 3

GFA광고를  그룹-비용예산 10억, 비용한도 CPC750원 이렇게 잡고
한캠페인에 그룹2개 각 그룹안에 소재2개씩 넣고 다 비교해보고 있는데요

어떤 캠페인은 비용한도 750 걸어놔도   평균CPC 800원  820원 이렇게 오바되어있고 
어떤캠페인은 평균 CPC 760원이런식으로 되어있고요   

비용한도가 비용예산 10억에 대하여 평균CPC 750원을 원한다고 만든거여서 
저렇게 평균 CPC가 다른가요?? 똑같은조건에 어떤캠페인은 하루 20만원 나가고
어떤캠페인은 5만원나가고 있고 CTR도 비슷하고 

저렇게 세팅했을시 어떤것을 보시고 OFF하시는지 궁금합니다.

CTR을 보는지 아니면 같은 비용한도 750원 설정인데 
한캠페인은 10만원 나가고 한캠페인은 3만원 나간다고하면 소진안되는캠페인이 성과가 저조해서
꺼야하는지 감이안오네요 ㅠㅠ 그렇다고 로아스보기에는 너무 테스트기간이 금액과 시간이 짧아서 의미없을거같구요
목록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뽀승뽀승

07. 261,7521

mingdd

07. 257980

222jisu

07. 219000

고파배

07. 212,0964

꿀튜브

07. 213,15026

kskyda

07. 207260

마틴루틴

07. 209440

레스뿌와

07. 191,2149

결초보은마케터

07. 185120

쨔쨔

07. 185,2689

BATkks

07. 1811,05383

마케팅첫인상

07. 172,32517

플랫포머형

07. 153,1183

mrn

07. 145,0562

alswld

07. 145,05532

clem

07. 149330

제이딜라

07. 131,1851

BATkks

07. 1316,10587

쌈싸라

07. 128811

yoorok

07. 113,0815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