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2.06.21 16:24

ipoint83

조회수 2,044

댓글 2

안녕하세요. 브랜드리프트서베이 2.0 관련하여 문의드립니다.

보고서 작성 중 지표 해석에 어려움이 있어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광고를 보지 않음 :748,388

광고를 봄 : 884,163

전환을 고려하는 사용자 : 135,774

전환 고려 사용자당 비용 146

기준군 PRR : 12.12%

실험군 PRR : 14.32%

Headroom 광고효과 : +2.5%

절대적 상승도 : +2.2%

상대적 상승도 : 18.14%





다음과 같이 전환을 고려하는 사용자, 헤드룸 광고 효과, 절대적 상승도, 상대적 상승도의 지표를 설명해줘야 하는데 어렵네요 ㅠㅠㅠㅠ

각 항목별로 간단하게 설명해주시면 사례하겠습니다 ㅠㅠㅠㅠㅠ


참고로 경쟁사는 자사 제외 총 3군데 + 해당 사항 없음으로 진행하였습니다.


부탁드릴게요 ㅠㅠ 꼭 좀 답변 부탁드려요.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두웅이아빠

06. 301,7012

큐레터

06. 3027,33028

adalyn

06. 282,43311

cpaking

06. 283,4006

승빈왕자님

06. 281,8830

근육돌이

06. 276,91929

유리나

06. 2731,3124

비맞는병아리

06. 275220

큐레터

06. 279,28125

상원1

06. 244,56217

tiiickle

06. 235070

프리하고싶은도비

06. 226531

민옹옹

06. 223230

woodie

06. 217,08913

ipoint83

06. 212,0440

trader84

06. 211,4400

포루스기획

06. 215060

rei lee

06. 171,6920

메리야

06. 175,32126

아푸푸

06. 161,2031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