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2.06.11 08:07

osl12

조회수 736

댓글 2

안녕하세요!

최근 마케팅쪽 일을 새롭게 시작하게되서 이것저것 아이보스 고수님들 게시글을 통해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

저는 마케팅, 광고라는 것이

퍼포먼스마케터로 광고 성과측정하고 리타겟팅하고 효율높은 광고를 찾기위해 ab테스트 꾸준히하고 높은 roas를 목표로 하는 것

이게 일반적인 광고를 집행하는 이유라고 생각을 해왔습니다

그런데 가끔 게시글을 보다보면 브랜드마케터, 인하우스 마케터는 조금 다른 목표를 지향하는 것 같아서,

1) roas보단 roi를 보라
2) 단순 ctr을 높히는게 아닌 제품 본질을 담아 전환만 보지말고 브랜드적인 요소로 잠재고객에게 인지될 수 있게 지향해라

위 내용이 단기적인 손익측정보다는 매출볼륨을 높여서, 장기적으로 브랜드 이미지와 더 큰 손익을 위한 투자처럼 광고를 하는 것 같은데

제가 이해한게 맞을까요? 😭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woodie

06. 217,08113

ipoint83

06. 212,0510

trader84

06. 211,4360

포루스기획

06. 215030

아아닛

06. 186690

메리야

06. 175,31726

아푸푸

06. 161,2001

김매니저

06. 164,9618

찮은

06. 156442

woodie

06. 153,4914

원길리언

06. 151,5080

뚜벅쵸쵸

06. 146030

코코주인

06. 149431

HY1

06. 141,3900

백둘기

06. 131,9810

김시루시루장

06. 133,5840

큐레터

06. 1314,63336

우뇌

06. 1210,19788

osl12

06. 117370

Dotline

06. 101,357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