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가 SNS (인스타/페이스북) 으로만 광고를 하고 있습니다.
거의 전환 80~90%비중이고 나머지 10~20%으로 트래픽을 돌리고 있습니다.
전환 중, 리타겟팅 비중을 얼마나 둬야 할지 몰라서 질문 드립니다. (사이트 방문자 or 영상 조회자)
전체 예산에 따라 리타겟팅 얼마정도 돌리는지 대략적인 비중이라던지, 공식같은게 있을까요(전체 타겟 모수와 일 노출 수가 비슷하게 한다던지 등)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1.10.20 16:08
좋아요 0
조회수 1,199
댓글 2
저희가 SNS (인스타/페이스북) 으로만 광고를 하고 있습니다.
거의 전환 80~90%비중이고 나머지 10~20%으로 트래픽을 돌리고 있습니다.
전환 중, 리타겟팅 비중을 얼마나 둬야 할지 몰라서 질문 드립니다. (사이트 방문자 or 영상 조회자)
전체 예산에 따라 리타겟팅 얼마정도 돌리는지 대략적인 비중이라던지, 공식같은게 있을까요(전체 타겟 모수와 일 노출 수가 비슷하게 한다던지 등)
기본부터 배우는 프랜차이즈 가맹 모집 전략
위픽wepick
이걸 몰랐다고? 일본 마케팅의 숨은 매력
소마코
소규모 프랜차이즈 창업의 대명사, 프랭크버거의 성공 레시피
위픽wepick
우주에선 빨리 늙을까? 우주의학이 뜨겁다!
vivian님
무신사는 왜 대림창고를 골랐을까?
커머스의모든것
병원에서 검색엔진최적화를 해야하는 결정적인 이유 3가지
주식회사바름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