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가 SNS (인스타/페이스북) 으로만 광고를 하고 있습니다.
거의 전환 80~90%비중이고 나머지 10~20%으로 트래픽을 돌리고 있습니다.
전환 중, 리타겟팅 비중을 얼마나 둬야 할지 몰라서 질문 드립니다. (사이트 방문자 or 영상 조회자)
전체 예산에 따라 리타겟팅 얼마정도 돌리는지 대략적인 비중이라던지, 공식같은게 있을까요(전체 타겟 모수와 일 노출 수가 비슷하게 한다던지 등)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1.10.20 16:08
좋아요 0
조회수 1,204
댓글 2
저희가 SNS (인스타/페이스북) 으로만 광고를 하고 있습니다.
거의 전환 80~90%비중이고 나머지 10~20%으로 트래픽을 돌리고 있습니다.
전환 중, 리타겟팅 비중을 얼마나 둬야 할지 몰라서 질문 드립니다. (사이트 방문자 or 영상 조회자)
전체 예산에 따라 리타겟팅 얼마정도 돌리는지 대략적인 비중이라던지, 공식같은게 있을까요(전체 타겟 모수와 일 노출 수가 비슷하게 한다던지 등)
네이버 검색광고 인구통계(연령성별) 가중치 조정하는 방법
지아이코퍼레이션
아직 간편결제 연동 안 한 커머스 없죠?🙏
코리아포트원
아마존을 휩쓴 K-뷰티, 미국 마케팅 전략 분석하기
마케터조쉬
AI를 통해 병원 콘텐츠 디자인 성과를 높인 실제 사례
메디하이
F&B 본사라면 해야 할 가맹 마케팅: 3편 후기 마케팅(네이버 플레이스, 체험단)
위픽wepick
무신사는 왜 대림창고를 골랐을까?
커머스의모든것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