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자사몰 구글 애널리틱스와 네이버 애널리틱스 둘 다 사용하고 있는데요.
실시간 분석을 봤을 때 두 애널리틱스의 수치가 너무 차이가 납니다.
구글 애널리틱스는 현재 방문자수가 40명인데,
네이버 애널리틱스는 실시간 방문자수가 240명 이렇게요.
이렇게 차이나는 이유가 있을까요?
둘 중 하나가 잘못 심어져 있는거 같은데 어디가 잘못 된건지 알 수가 없네요 ㅠㅠ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7.09 10:48
좋아요 0
조회수 1,485
댓글 1
현재 자사몰 구글 애널리틱스와 네이버 애널리틱스 둘 다 사용하고 있는데요.
실시간 분석을 봤을 때 두 애널리틱스의 수치가 너무 차이가 납니다.
구글 애널리틱스는 현재 방문자수가 40명인데,
네이버 애널리틱스는 실시간 방문자수가 240명 이렇게요.
이렇게 차이나는 이유가 있을까요?
둘 중 하나가 잘못 심어져 있는거 같은데 어디가 잘못 된건지 알 수가 없네요 ㅠㅠ
이걸 몰랐다고? 일본 마케팅의 숨은 매력
소마코
[PG사 완전정복] 내 사업에 맞는 PG 제대로 고르는 방법
코리아포트원
"나야 들기름.." 넷플릭스 화제작 모음.zip
소마코
1100만뷰 광고 전격 분석! '돌고래유괴단 X 현대오일뱅크' 광고털기
위픽wepick
프랜차이즈 상권분석: 잠실역에서 성공한 브랜드 사례
위픽wepick
무신사는 왜 대림창고를 골랐을까?
커머스의모든것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