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0.02.13 17:18

진이지니92

조회수 556

댓글 3

페이스북에서 카탈로그_컨텐츠전환 캠페인을 작년9월부터 지금까지 진행했는데 효율이 안나와서 대행사에 비활성화하면안되냐고 했더니 최적화되어있어서 비활성화 하면 안된다고하네요

최적화되어 있으면 효율 안나오는 캠페인도 계속 활성화하고 있어야되나요?

목록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진이지니92

02. 135570

솔솔솔솔이

02. 132,2110

aura28

02. 131,8360

엠써치

02. 128800

찬빵마케터

02. 123,0957

요정이빨

02. 1020,62741

그루비4U

02. 073,9715

로하셀

02. 062,2340

근육돌이

02. 046,87610

Ovis의성장

02. 046,6335

dd쉐어

01. 311,4690

짠미

01. 317500

김매니저

01. 3029,232222

룰루노아

01. 301,1560

진이지니92

01. 295,4450

김매니저

01. 2820,560113

ninanoo

01. 231,9090

김매니저

01. 2020,37146

bigin

01. 163,0466

에이엠

01. 151,627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