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DN 을 돌리고 있는데 광고 돌리는 캠페인 목적이 트래픽 증가입니다.
이때 성과를 확인하기 위한 지표는 CPC>비용>클릭율 순으로 확인하면 되나요?
아니면 다른 지표를 봐야할까요?
그리고 GDN도 광고 소재가 괜찮은지 효율 보려면(목표가 전환일 때)
일주일 단위로 전환수를 체크하면 될까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11.27 11:42
좋아요 1
조회수 1,921
댓글 1
GDN 을 돌리고 있는데 광고 돌리는 캠페인 목적이 트래픽 증가입니다.
이때 성과를 확인하기 위한 지표는 CPC>비용>클릭율 순으로 확인하면 되나요?
아니면 다른 지표를 봐야할까요?
그리고 GDN도 광고 소재가 괜찮은지 효율 보려면(목표가 전환일 때)
일주일 단위로 전환수를 체크하면 될까요?
2024 크리에이터 능력고사, 나는 상위 몇 % 크리에이터일까?
르코
무신사는 왜 대림창고를 골랐을까?
커머스의모든것
마케터를 꿈꾸는 당신을 위한 마케팅 용어.zip
소마코
우주에선 빨리 늙을까? 우주의학이 뜨겁다!
vivian님
Headless CMS, 차세대 통합형 콘텐츠 관리 시스템
TBWASEO
2024년 상반기에 사랑 받은 광고 TOP5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