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DN 을 돌리고 있는데 광고 돌리는 캠페인 목적이 트래픽 증가입니다.
이때 성과를 확인하기 위한 지표는 CPC>비용>클릭율 순으로 확인하면 되나요?
아니면 다른 지표를 봐야할까요?
그리고 GDN도 광고 소재가 괜찮은지 효율 보려면(목표가 전환일 때)
일주일 단위로 전환수를 체크하면 될까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11.27 11:42
좋아요 1
조회수 1,918
댓글 1
GDN 을 돌리고 있는데 광고 돌리는 캠페인 목적이 트래픽 증가입니다.
이때 성과를 확인하기 위한 지표는 CPC>비용>클릭율 순으로 확인하면 되나요?
아니면 다른 지표를 봐야할까요?
그리고 GDN도 광고 소재가 괜찮은지 효율 보려면(목표가 전환일 때)
일주일 단위로 전환수를 체크하면 될까요?
매출 성장의 첫걸음, 프랜차이즈 본사를 위한 개점 프로세스
위픽wepick
F&B 본사라면 해야 할 가맹 마케팅: 2편 디스플레이 광고(GDN, META)
위픽wepick
a 태그 완벽 이해하기 - 구성 요소, 속성, SEO에 미치는 영향
TBWASEO
F&B 본사라면 해야 할 가맹 마케팅: 3편 후기 마케팅(네이버 플레이스, 체험단)
위픽wepick
"나야 들기름.." 넷플릭스 화제작 모음.zip
소마코
마케터를 꿈꾸는 당신을 위한 마케팅 용어.zip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