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19.11.27 11:42

라이츄

조회수 1,918

댓글 1

GDN 을 돌리고 있는데 광고 돌리는 캠페인 목적이 트래픽 증가입니다.

이때 성과를 확인하기 위한 지표는 CPC>비용>클릭율 순으로 확인하면 되나요?

아니면 다른 지표를 봐야할까요?


그리고 GDN도 광고 소재가 괜찮은지 효율 보려면(목표가 전환일 때) 

일주일 단위로 전환수를 체크하면 될까요?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짠미

01. 151,8480

예이

01. 132,3580

아멜리에

01. 082,2950

상원1

01. 0813,20460

인생은두방

01. 071,9050

뉴스젤리

01. 022,9931

근육돌이

12. 3012,03544

콩도리

12. 271,6910

간지폭풍키키

12. 2710,7541

유리나

12. 2615,3232

델리

12. 241,4384

큐엔

12. 238670

리버풀인천

12. 182,2222

missquin

12. 131,2191

그루비4U

12. 068,95713

뉴스젤리

12. 062,5157

근육돌이

11. 2720,080116

라이츄

11. 271,9191

김매니저

11. 252,2961

댤댜벙

11. 253,3614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