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19.04.04 09:18

호랑이멈

조회수 8,194

댓글 2

네이버 키워드 광고 랜딩 url 설정할 때

campaign term은 보통 { keyword }로 두시나요?



지금은 나름대로 키워드 카테고리를 설정해서 utm_term=bottom 이런식으로 해두었는데ㅠ

그럼 유료키워드가 아예 안읽히는걸까요?


utm_source=naver

utm_medium=keyword

utm_campaign=aaa

utm_term=%7Bkeyword%7D

utm_content=bottom


이렇게 하면 키워드는 키워드대로 잡히고 광고 콘텐츠로 카테고리별로 확인 가능할까요?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데이빗김

04. 301,6590

도레도

04. 252,9497

신의후에

04. 257,0822

라이츄

04. 192,1900

아웃월드

04. 184,1480

조영빈

04. 1418,89239

uniquest

04. 0811,0760

요시

04. 0817,91652

호랑이멈

04. 048,1950

edik

04. 034,2680

사커딘

03. 301,6900

정쭈구리

03. 262,4400

힝홍힝홍

03. 219390

peto

03. 196,9950

음미음미

03. 198,00915

라라랜드0417

03. 142,2050

mollygo

03. 139,4770

웃으면행복으로

03. 123,7650

아이뻐스

03. 123,0400

주크박스

03. 093,328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