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19.03.28 15:04

헛소리꾼

조회수 3,278

댓글 1

안녕하세요~ 어찌저찌 온라인쇼핑몰 7년차인 사람입니다..

키덜트, 가구, 의류 등 여러 카테고리들을 경험해오다

이번에 위생용품(기저귀, 생리대) 제조업체에 입사하게 되었습니다.

(제조만 해오던 업체에서 자체 브랜드 출시, 이전에 두팀정도가 GG치고 퇴사..)

상품 특성과 타겟 등 상품에 대한 이해도가 오르고 이제 판매에 집중해야하는 시기!

상품군에 맞게 공략 채널을 분산하고 스마트스토어, 위메프 등에서는 광고 효율이 괜찮게 잡히며 점진적인 판매량상승과 함께 +기획전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문제는 오픈마켓인데요,

이를테면 기저귀, 생리대 카테고리의 고인물들이 많다 보니,

안그래도 키워드 입찰 등 광고 운영이 필수 불가결인 오픈마켓에서 힘쓰기가 힘드네요..

자체 브랜드로서 인지도를 키우기위해 이리저리 방안도 마련하고 힘쓰고 있는데,

오픈마켓.. 계속 신경 써야 할까 고민되네요..

키워드당 소모 금액도 메인키워드, 세부키워드 가릴 것 없이 너무 높네요..

위메프, 쿠팡, 네이버광고의 두세배가 아닌 10배 이상의 금액, 저조한 전환..

최근 오픈마켓 cpc전망이 어떤가요.. 유사 카테고리 경험자분 계실까요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꾸구루

06. 111,7490

신의후에

05. 2710,95425

김매니저

05. 2739,768140

김매니저

05. 2424,34985

Mr.kim

05. 241,5650

제이민

05. 101,1330

uniquest

05. 091,8241

김매니저

05. 0237,82061

데이빗김

04. 301,6640

도레도

04. 252,9367

신의후에

04. 257,0892

아웃월드

04. 184,1540

강고천재

04. 173,8941

조영빈

04. 1418,89239

uniquest

04. 0811,0770

요시

04. 0817,91352

호랑이멈

04. 048,2020

edik

04. 034,2770

사커딘

03. 301,6970

헛소리꾼

03. 283,2792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