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은 오버추어와 비슷한 CPC 방식으로 광고가 진행됩니다.
엠파스, 파란, 천리안 정도에 광고가 나오게 되며 최저 입찰가는 80원입니다.
전체적으로 오버추어와 유사하나, 광고 배열 순위에서 가장 큰 차이를 보이고 있습니다.
오버추어는 입찰단가가 높은 광고주가 상위에 배치되나
구글은 입찰단가와 함께 클릭율까지 감안하여 상위에 배치됩니다.
제안서를 열어보면, 배열 방식에 대해 간단하면서도 명료하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04.11.08 16:26
좋아요 1
조회수 10,842
댓글 26
이걸 몰랐다고? 일본 마케팅의 숨은 매력
소마코
네이버 검색광고 인구통계(연령성별) 가중치 조정하는 방법
지아이코퍼레이션
단종 위기에서 미국 MZ 대표 픽이 되다. '스탠리 광고털기'
위픽wepick
아직 간편결제 연동 안 한 커머스 없죠?🙏
코리아포트원
매출 성장의 첫걸음, 프랜차이즈 본사를 위한 개점 프로세스
위픽wepick
반려동물 키우면 세금 더 내라?
vivian님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