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마케팅 애널리틱스 플랫폼 애드저스트(Adjust)가 마테크 브레이크스루 어워즈 (MarTech Breakthrough Awards)에서 자사 데이터스케이프(Datascape)가 ‘최고의 종합 마케팅 솔루션(best overall)’에 선정되었다고 23일 밝혔다.
마테크 브레이크스루 어워즈는 전세계에서 상용중인 마케팅, 광고, 세일즈 솔루션을 대상으로 심사위원들이 혁신(Innovation), 퍼포먼스(Performance), 사용의 용이성(Ease of Use), 기능성(Functionality), 핵심가치(Value), 마케팅 효과(Impact)의 여섯 부문에 걸쳐서 제품을 평가한다.
2018년부터 현재까지 매년 마케팅, 세일즈, 이벤트 등 다양한 마테크 솔루션에서 가시적인 성과를 낸 제품을 수상하고 있으며 올해에는 애드저스트 외에도 어도비, 오픈익스체인지, 몰로코 등이 선정되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