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옥외광고협회(OAAA)에 따르면, 2022년 2분기 옥외광고(OOH) 수익은 전년 대비 28.9% 증가한 26억 2000만 달러를 기록했다. 이는 2019년 2분기 OOH 수익이 총 26억 9천만 달러를 기록했던 팬데믹 이전 최고치에 근접했다. 또한 상반기 OOH 수익은 2021년 동기 대비 33.4% 증가한 44억 3천만 달러으로 2019년 상반기의 44억 7천만 달러와 비슷하다. 이는 옥외광고가 본질적으로 불황으로부터 회복되고 있음을 보여준다.
OOH의 성장은 2021년 2분기 대비 37% 성장한 디지털 OOH가 이끌었다. 빌보드와 스트리트 퍼니처 카테고리는 두자릿수 증가했고 대중교통과 장소기반 카테고리가 세자릿수 증가해 강력한 팬데믹 회복세를 반영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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