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마케팅 애널리틱스 플랫폼 애드저스트(Adjust)가 업계 최초의 통합형 커넥티드 TV(CTV) 광고 측정 솔루션인 CTV AdVision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애드저스트의 CTV AdVision은 Adjust의 '모바일 광고 to CTV’ & ‘CTV to CTV’ 교차 측정 솔루션과 Datascape의 CTV 전용 대시보드를 결합한 것이다.
애드저스트에 따르면, 미국 인터렉티브광고협회(IAB)는 올해 CTV 광고 비용이 210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전망했다. 또한 지난 4월 CTV 광고를 통한 전 세계의 모바일 앱 설치 수는 2021년 12월 대비 184% 증가했으며, CTV 앱 설치는 2021년 2월 대비 150% 증가했다.
이러한 업계 흐름과 함께 CTV가 새로운 광고 채널로 부상하며 CTV 마케팅 또한 점차 활성화되고 있으나, CTV 시장의 파편화, 복잡성, 비용 문제 등으로 인한 데이터 측정의 까다로움 때문에 마케터들이 광고 채널로 활용하는데 어려움이 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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