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딩 디렉터로 실무와 이론, 대기업과 중소기업의 브랜딩을 경험하고 30년 동안 카피라이터로 활동해 온 제일기획 출신의 박현정 씨가 그동안 쌓아온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인사이트 노하우를 모두 모은 <인사이트 브랜딩>과 <인사이트 카피라이팅>을 출간했다.
데이터가 넘쳐나는 4차 혁명의 시대, 브랜딩의 성공을 위해서는 데이터를 해석하는 능력이 필요다. 로 인사이트를 찾아내는 통찰의 힘이다. 데이터의 패턴 속에서 인사이트를 찾아내는 능력은 곧 브랜딩의 성공을 좌우한다.
인사이트 브랜딩은 브랜드만의 자기다움의 가치를 찾아내어 목표 타깃의 데이터에서 찾아낸 인사이트와 매칭하여 브랜딩하는 브랜딩의 방법론이다. <인사이트 브랜딩>은 인사이트 브랜딩의 개념과 과정을 설명하고 쉽게 익힐 수 있도록 대기업, 중견기업의 마케팅전문가와 브랜드의 커뮤니케이션 담당자와 광고회사의 커뮤니케이션 기획자, 제작자, 대학의 커뮤니케이션 전공자, 교수, 소기업의 브랜드 오너들이 필요한 지식과 방법론을 하나하나 꼼꼼히 안내하고 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