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AI 테크 기업 몰로코(Moloco, 대표 안익진)가 클라우드 기반 프로그래매틱 광고 플랫폼인 ‘몰로코 클라우드 DSP(Demand-Side Platform)’의 신규 기능 업데이트를 발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머신러닝 기반의 예산 배분 최적화를 통한 광고 성과 개선 ▲캠페인 UI·UX(사용자 인터페이스·경험) 향상을 통한 사용자 편의 증대 ▲광고 크리에이티브 자동 제작 등을 포함한다.
몰로코 클라우드 DSP의 이번 업데이트 내용은 다음과 같다.
▲ 예산 배분 최적화: 몰로코의 주간 예산 최적화(Weekly Budget Optimizer) 기능은 한 주 중 가장 성과가 좋은 요일과 시간을 고려해 광고비 지출을 최적화함으로써 퍼포먼스 마케터가 예산을 최대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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