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인사이트 컨설팅 기업 칸타코리아(대표 양정열)가 오는 14일 오후 3시 국내 마케터 및 광고업계 종사자를 대상으로 웨비나를 개최하고, 자사의 자동화된 마케팅 리서치 플랫폼 ‘칸타 마켓플레이스’를 자세히 소개한다.
빠르게 변화하고 예기치 못한 변수가 난무하는 환경에서 기업의 신속하고 정확한 의사결정은 그 어느때보다 중요해졌다. 오늘날 기업에 있어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하여 장기적인 전략 수립에 필요한 심층적인 인사이트를 도출할 수 있는 능력은 필수적이다. 이에 칸타는 자동화된 마케팅 리서치 플랫폼인 ‘칸타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기업이 적합한 전략을 수립하고 애자일한 마케팅 리서치를 진행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