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옴니콤, 광고회사 중 최초로 NBC유니버설 클린룸과 통합

2022.03.16 08:36

cookiman

좋아요 3

조회수 648

댓글 0

NBC유니버설은 옴니콤 미디어 그룹(OMG)이 NBCU 오디언스 인사이트 허브(NBCU Audience Insights Hub)인 '클린룸'과 통합하는 최초의 미디어 구매 대행사로 등록했다고 발표했다. 

NBCU 클린룸은 클라이언트와 광고회사가 소비자에 대한 자신들의 제1자 데이터를 NBCU의 독점 데이터와 공유해서 타깃 시청자의 도달 범위와 빈도를 계산할 수 있기 때문에, 보다 효과적이고 타깃이 분명한 캠페인을 만들 수 있다. 

이번 발표는 NBCU가 3월 22일 개최하는 개발자 컨퍼런스에 앞서 발표되었으며, 일부 파트너들을 공개하고 궁극적으로 클린룸의 일부가 될 다양한 산업 데이터 처리 및 연구 공급업체들과 진행 중이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