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리코퍼레이션(대표 강석훈)의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는 새 학기가 시작되면서 교복 아이템과 캠퍼스에 어울리는 ‘개강룩’ 관련 상품 수요가 급증했다고 4일 밝혔다.
에이블리 2월 소비자 앱 이용 현황 분석 결과, 등교를 앞둔 1020 유저의 영향으로 신학기 관련 상품 검색량과 주문량이 대폭 증가했다. 10대의 경우 교복과 어울리는 스타일링을 찾는 패턴이 보였다. ‘교복아우터’ 키워드는 2월 첫째 주 총검색량이 전주 대비 703% 늘어나며 상위 검색어에 랭크됐다.
‘교복가디건’ 검색량은 2월 2주차 부터 전주 대비 57% 급상승하고 이후 매주 검색량과 판매량이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다. ‘후드집업’, ‘후드티’ 등 편안함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후드’ 관련 아이템은 2월 2주차와 3주차 동안 상품 검색량이 18만 건을 넘어섰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