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 경제를 위한 강력한 비즈니스 플랫폼 아이언소스(ironSource, NYSE:IS)는 자사 미디에이션 솔루션 ‘레벨플레이(LevelPlay)’에서 다이나믹 세그먼트를 지원한다고 오늘 공식적으로 발표했다.
새롭게 출시된 다이나믹 세그먼트 기능은 앱 및 게임 개발자들이 앱 세션 중 유저 세그먼트가 변경되면 실시간으로 광고 전략을 조정함으로써 유저의 참여도를 개선하고 수익화 전략을 최적화하여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레벨플레이에서 제공하는 기존 세그먼트 도구는 결제 유무, OS 종류, 앱 버전 등 다양한 매개 변수를 포함한 유저 그룹별 광고 전략을 맞춤 설정함으로써 더욱 연관성 높은 광고 경험을 유저에게 제공하고 참여도 및 수익을 극대화가 가능했다. 이번 출시된 다이나믹 세그먼트는 여기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유저가 앱을 사용하는 동안 해당 세그먼트가 변경되면 앱 사용 중에도 즉시 최적의 광고 전략으로 업데이트해준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