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Q미디어의 '미디어에 대한 글로벌 소비자 지출 전망(Global Consumer Spending on Media Forecast)' 보고서에 따르면, 미디어 콘텐츠와 기술에 대한 전 세계 소비자 지출은 2021년 6.7% 증가해 2년 연속 2조 1390억 달러로 급증했다. 이는 5년 만에 소비자 미디어 및 기술 지출이 가장 크게 증가한 것이다. 이러한 가속화된 확장은 디지털 오디오, 스트리밍 비디오, 디지털 뉴스, 온라인 게임 서비스 및 극장 내 영화 티켓에 대한 지출이 두 자릿수 증가한데 힘입었는데, 이는 2020년 팬데믹 폐쇄로 인한 기록적인 감소에서 크게 반등했다.
PQ미디어는 2021년의 강력한 성장은 디지털 미디어 콘텐츠 및 기술, 특히 스트리밍 비디오, 디지털 오디오, 디지털 및 콘솔 기반 비디오 게임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에 대한 지출이 급증에 의해 주도되었다. 폐쇄로 인해 소비자는 집에서 다양한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미디어를 즐겨야 했다.
전체 미디어 콘텐츠에 대한 글로벌 소비자 지출은 2021년 11.6% 증가한 8,549억 6,000만 달러였으며, 전체 미디어 관련 기술 지출은 3.7% 증가한 1조 2,840억 달러를 기록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