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볼 2022가 끝나고, 다양한 매체와 광고 전문가들이 슈퍼볼 광고에 대한 평가에 나섰다. 그 중 iSpot.tv의 광고 분석 서비스인 Ace Metrix는 소비자 500명으로 구성된 패널을 통해 광고의 호감도 등을 조사, 발표한다. 이번 조사에서 소비자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은 10개 광고는 다음과 같다. 조사에서 네트워크, 쇼 및 영화 프로모션은 물론, 넷플릭스, 피콕 등 스트리밍 서비스 광고는 고려 대상에서 제외됐다.
1. Frito-Lay: Push It
호감도 : 791 / 최고의 감정 : 재미있는 / 브랜드 인지도: 80% / 긍정적인 구매 의도: 72% / 가장 좋은 점: 캐릭터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