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일요일 슈퍼볼의 매진된 광고 라인업은 기록적인 소비자 지출을 활용하려는 브랜드와 광고주가 이번 행사를 수억에 가까운 청중에게 다가갈 수 있는 특별한 기회로 보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여러 오랜 광고 파트너가 게임으로 돌아오고, 메타버스 비즈니스와 암호화폐 거래소와 같은 새로운 플레이어는 주류로 도약하려고 한다.
올해 슈퍼볼의 광고 스팟은 많은 광고주가 탐냈고 비쌌다. 작년 슈퍼볼에서 30초 스팟 평균 비용은 약 550만 달러였으나, 올해는 데드라인 당 700만 달러로 급증했다.
가격이 급등한 이유에 대해 이마케터는 NFL의 정규 시즌 시청률은 2021년에 2020년 대비 10%가 증가하며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다. 또한 슈퍼볼 광고 스팟이 처음으로 케이블, 스트리밍 서비스 피콕, 텔레문도(Telemundo) 스페인어 방송을 통해 집행된다. 예년에는 플랫폼 간 광고가 별도로 판매됐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