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크리에이티브 플랫폼 셔터스톡(Shutterstock)이 2022년 ‘크리에이티브 트렌드 리포트(Creative Trends Report)’를 발표했다. 올해 리포트는 전 세계 셔터스톡 이용자의 검색 데이터를 바탕으로 ‘시간과 공간’이라는 테마 아래 2022년 크리에이티브 프로젝트와 마케팅 캠페인을 지배할 트렌드를 예측했다. 특히 이번 리포트는 가장 높은 클릭률을 이끌어낼 콘텐츠를 정확히 짚어내기 위해 ‘셔터스톡.AI(Shutterstock.AI)’ 기반의 데이터가 새롭게 추가되었다.
팬데믹은 ‘시간의 개념’에도 많은 변화와 혼란을 가져왔다. 2022년에는 크리에이티브 업계가 마케팅 자료에 현 시대상과 이로 인한 새로운 가능성들을 반영하여 변화하고 있는 시공간의 개념을 시각화 하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셔터스톡은 가상공간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이용자가 메타버스 공간에서 개인화된 아바타를 통해 이번 리포트와 2022 트렌드를 탐색할 수 있도록 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