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시장조사 회사인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Euromonitor International, 이하 ‘유로모니터’)은 17일(현지 시각) 글로벌 소비자 트렌드 10가지(Top 10 Global Consumer Trends 2022)를 발표했다.
유로모니터가 매년 발간하는 글로벌 소비자 트렌드 보고서는 소비자 행동에 동기를 부여하는 트렌드가 무엇인지 정의하고, 이를 어떻게 비즈니스 전략 근간으로 활용할 수 있는지 살펴볼 수 있다. 유로모니터가 꼽은 2022년 10대 소비자 트렌드는 다음과 같다.
대안 계획(Backup Planners): 소비자들은 바로 소비 가능한 제품(go-to product)을 구매하기 위해 늘 방법을 모색하고 있으며, 공급망 문제로 대규모 물량 수급난이 발생했을 때 차선책을 늘 갖춰두길 원한다.
기후 변화 주도(Climate Changers): 환경파괴와 기후변화에 대한 위기감이 탄소 배출 제로를 지향하는 움직임을 이끌고 있다.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2021년 전 세계 소비자의 35%가 개인이 배출하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