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오디오가 멀티태스킹 친화적이고 매력적인 매체이기 때문에, 이전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듣고 있다. 이마케터에 따르면, 실제로 미국에서는 모바일에서 오디오 콘텐츠를 듣는 데 소비하는 시간이 소셜 미디어, 비디오, 게임에 소비되는 시간을 앞지르고 있다.
팟캐스트에서 세일이나 구독에 따른 혜택을 알려주는 광고를 듣게 되면 어떻게 할까? 대부분 휴대폰이나 PC로 돌아가 프로모션 코드나 URL를 기억하거나 메모해야 하는 경우가 많다. 이 과정은 사실 매우 귀찮다. 때문에 스포티파이는 팟캐스트 전반에 걸친 새로운 광고 경험인 CTA(Call-to-Action) 카드를 론칭했다. CAT 카드는 현재 일부 팟캐스트 전용이고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와 같이 제공되지는 않는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