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미크론의 급등하는 가운데 CES 2022가 열렸다. 올해에도 CES는 디지털 혁신의 미래와 그것이 가져올 수 있는 브랜드 기회에 대한 흥미로운 시각을 제공했다. 애드에이지는 광고주와 브랜드가 알아야 할 CES 2022의 세 가지 트렌드에 대해 다음과 같이 제시했다.
스마트 TV가 눈길을 끌고 있다.
역대 CES에서 가장 주목을 받은 품목은 TV다. 올해 CES에서 일부 TV 제조업체는 스마트 TV를 새롭게 활용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무엇보다 카메라를 TV의 운영 체제에 통합했다. 소니는 브라비아 웹캠을 일부 고급형 2022 TV 모델에 번들로 제공하여 사용자가 앉아 있는 위치에 따라 TV 설정을 최적화할 수 있게 했다. TV 리모컨을 찾기 어려울 때 제스처 제어를 지원한다. TCL도 커넥티드 TV 라인업의 추가 기능으로 웹캠을 판매한다.
이 기술은 마이크로소프트가 2010년대 초 Xbox 콘솔에 추가한 Kinect 카메라 시스템으로의 플래시백을 유발할 수 있다. 그러나 키넥트는 게임에서의 제한된 사용 사례와 제기된 개인 정보 보호 문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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