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비디오 광고는 이제 유입 경로 전체에 걸쳐 이익을 창출할 수 있다. 광고주는 2022년에 더 많은 네이티브 비디오 광고를 개발하고, 크리에이터 비디오를 유료 광고로 홍보하고, ISR에 더 많이 투자하고, 소셜 플랫폼에서 여전히 부상하고 있는 쇼핑 라이브스트림에 대한 노력을 지원하는 등 몇 가지 주요 유료 소셜 전략을 우선시할 것으로 이마케터는 예상했다.
이마케터에 따르면, 브랜드들은 보다 비공식적인 동영상 광고 제작에 적응하기 시작했다. 플랫폼에서 기본적으로 나타나는 사용자 생성 콘텐츠 또는 크리에이터 콘텐츠의 흉내를 내고 있다. Rumpler에 따르면, 이 광고들은 사용자들이 덜 형식적인 느낌을 크리에이티브하기를 원하기 때문에 좋은 성과를 내는 경향이 있다.
일부 브랜드는 소셜 미디어에서 TV 광고와 같이 제작 가치가 높은 세련된 비디오 크리에이티브를 우선시하던 과거의 접근 방식에서 사고를 변화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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