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WA 하쿠호도는 닛산의 프로파일럿 2.0 반자율주행 시스템에서 영감을 받아, 스스로 경로를 파악해 홀로 찾아가는 프로파일럿 골프볼을 제작했습니다. 목적지까지 미리 정해진 경로를 따라 가는 이 골프볼은 선수들이 퍼트를 할 때마다 자신의 공이 목적지에 쉽게 도달할 것이라는 자신감을 심어줍니다.
이 캠페인은 닛산 갤러리와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IT, 가전 행사인 CES에서 프로파일럿 골프볼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유도하기 위해 제작 되었습니다. 또한 이번 캠페인은 골프볼을 이용해 기적 같은 샷을 날리는 어린 소년의 영상 하나로 시작했지만, 닛산의 소셜미디어 플랫폼을 통해 빠르게 전 세계로 퍼지며 관심을 받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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