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이 향하는 시각은 종종 그들의 심리 상태를 반영한다. 팬덱믹 하에서 2년이 지난 지금 우리 삶의 많은 요소가 바뀌었다.
1~2년 전, 브랜드는 팬데믹과 이와 관련된 사회적 거리두기, 마스크 요구 사항 및 기타 행동 변화에 신중하고 차분한 메시지로 대응했지만 상황은 발전했다. 증가하는 글로벌 도전에 직면하여 편안함, 연결 및 자기 관리와 같은 핵심 테마가 계속해서 나타난다. 그러나 거의 모든 부문의 기업이 원격 또는 하이브리드 작업과 계절이 지날수록 가속화되는 디지털 혁신을 수용하면서 우리의 새로운 현실에 대한 자신감과 수용도 커지고 있다.
이런 변화 속에서 어도비 스톡은 두 가지 주요 주제를 추출했다. 첫째, 사람들은 낙관주의에 굶주려 있으며, 재미, 기발함, 놀이에 대한 끝없는 갈증은 연령, 산업 및 브랜드 범주에 걸쳐 나타난다. 둘째, 우리 모두는 우리 자신과 사랑하는 사람들의 행복을 보호하기로 결정한 진정성 있고 의미 있는 연결을 더욱 갈망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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