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차이커뮤니케이션 BRAND 0본부의 김정연 팀장입니다. 이번 캠페인의 전체 업무를 총괄했습니다.
수상작에 대해 간략한 소개 부탁드립니다.
아모레퍼시픽 라보에이치 캠페인은 두피케어 및 탈모에 관심 있는 영탈모 타깃을 메인으로 공략하기 위해 기존의 샴푸와 다른 ‘두피스킨케어’라는 차별점을 강조하며 ‘샴푸엔없지 라보에있지’ 캠페인을 전개했습니다. 2039 타깃 데이터를 바탕으로 10편에 달하는 영상 콘텐츠를 제작, 6편의 진정성 있는 인플루언서 콘텐츠를 교차 활용함으로써 보다 세분화된 타깃 접점에서 타깃 상황별 콘텐츠를 노출했고, 전략적인 퍼포먼스 마케팅을 통해 세일즈를 효율적으로 견인하며 매출을 높이기 위해 공들인 캠페인입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