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커머스는 구매 경로를 단축시켜 소비자들이 하나의 앱 안에서 검색에서 결제까지 구매 여정을 이동할 수 있게 했다. 이런 과정에서 지난 홀리데이 시즌에 스냅이 AR 홀리데이 마켓을 오픈하는 등 증강현실(AR)이 소셜 커머스에서 사용되고 있다. AR이 전환율과 수익률에 미치는 영향을 이해하는 초기 단계에 있지만, 브랜드들이 소셜 커머스 경험을 개선하고 디지털 쇼핑의 일부 애로사항을 제거할 수 있는 방법으로 활용하고 있다.
이마케터는 소셜 커머스 전략에 AR 통합을 고려해야 하는 세 가지 이유를 "Shopping with AR on Social Media"라는 보고서에서 공유하고 있다. 다음은 주요 내용이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