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케터에 따르면, 미국에서 커넥티드TV, 즉 CTV의 사용자가 계속 늘고 있어, CTV 월간 사용자는 미국 인구의 약 3분의 2를 차지한다. 미국 베이비 부머의 3분 1이상이 CTV를 사용하고 있다. 젊은 사람들이 나이 든 사람들보다 CTV를 더 많이 사용할 가능성이 있다. 25~54세의 약 80% 이상이 CTV를 사용하고 있다.
넷플릭스나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처럼 광고가 없는 서비스뿐만 아니라, 광고가 포함된 서비스의 스트리밍 비디오 시청도 증가하고 있다. 광고 지원 주문형 비디오(AVOD) 시청자는 미국 전체 인터넷 사용자의 거의 절반을 차지한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