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레드(대표 박현우)가 '2021 유튜브 웍스 어워드(Youtube Works Awards 2021)'에서 베스트 YouTube 브랜딩 캠페인: Full Funnel 부문, 베스트 YouTube 액션 캠페인: 온라인 세일즈 증대 부문, 베스트 YouTube 브랜드 크리에이터 등 4개 부문에서 수상했다.
유튜브 웍스 어워드는 유튜브에서 크리에이티브를 극대화하고, 비즈니스 성과를 만들어낸 케이스에 대해 시상하는 어워드로 크리에이티브와 성과를 균형있게 고려한 어워드로 총 7개 부문에 걸쳐 시상한다.
이노레드는 베스트 YouTube 브랜딩 캠페인: Full Funnel 부문에서 파운트 "I am fount, thank you", 꾸까 "꽃에는 룰이 없어" 캠페인으로 공동 수상했다. "I am fount, thank you" 캠페인은 높은 수익을 추구하면서도 손실은 회피하고자 하는 복합적인 금융 소비자들의 복합적인 심리를 고려한 멀티 크리에이티브로 소비자들의 자연스러운 공감을 사고 인지도를 제고시킨 캠페인으로 평가받았다. 아울러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