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사용자의 3분의 1은 광고를 클릭하거나 브랜드의 웹사이트를 방문하거나 제품을 구입하는 등 정기적으로 브랜드의 유기적 콘텐츠를 이용한다. 그러나 일부 사이트는 동일한 성능을 발휘하는 것은 아니다.
미디어포스트는 인공지능(AI)에 뿌리를 둔 기술 회사인 모델 B와 뉴욕에 본사를 둔 오피니엄이 발표한 "What Consumers Want: Preferred Channel Trends" 보고서 일부를 보도했다. "What Consumer Want—Preferred Channel Trends"는 1,500명 이상의 미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설문 조사로 트렌드 플랫폼의 상승과 하락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한다. 목표는 소비자들이 브랜드로부터 어떻게 듣기를 원하는지를 배우는 것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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