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해야 할 것은 시대의 변화가 아니라 고객의 변화다”
디지털 시대이므로 매스미디어는 필요없는가?
브랜드 인지도가 높고 이미지가 좋으면 잘 팔릴까?
SNS에서 입소문이 나면 잘 팔릴까?
가격이 저렴하면 신규고객을 획득할 수 있을까?
종합광고회사 ㈜애드리치(대표: 은명희)는 11월1일 창립 16주년을 맞아 업계의 발전에 기여하고 지식정보를 공유하려는 목적으로 <위드 코로나 시대 마케팅포인트 40가지>라는 서적을 번역 발간했다. 위드 코로나 정책에 따른 일상 회복 시기와 맞물려 발빠른 광고인, 마케터들에게 한발 앞선 인사이트를 제시할 것으로 보인다.
<위드 코로나 시대 마케팅포인트 40가지>는 일본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두 명의 마케터가 현재 논점이 되고 있는 마케팅 이슈 40가지에 대해 위드 코로나라는 시대적 상황에 맞춰 설명한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