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Book] 애드리치, 위드 코로나 시대에 발맞춘 마케팅 포인트 40 발간... 위드 코로나 시대, 발빠른 마케터 필독서

2021.11.05 08:36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536

댓글 0

“주목해야 할 것은 시대의 변화가 아니라 고객의 변화다”

디지털 시대이므로 매스미디어는 필요없는가?

브랜드 인지도가 높고 이미지가 좋으면 잘 팔릴까?

SNS에서 입소문이 나면 잘 팔릴까?

가격이 저렴하면 신규고객을 획득할 수 있을까? 

종합광고회사 ㈜애드리치(대표: 은명희)는 11월1일 창립 16주년을 맞아 업계의 발전에 기여하고 지식정보를 공유하려는 목적으로 <위드 코로나 시대 마케팅포인트 40가지>라는 서적을 번역 발간했다. 위드 코로나 정책에 따른 일상 회복 시기와 맞물려 발빠른 광고인, 마케터들에게 한발 앞선 인사이트를 제시할 것으로 보인다.

<위드 코로나 시대 마케팅포인트 40가지>는 일본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두 명의 마케터가 현재 논점이 되고 있는 마케팅 이슈 40가지에 대해 위드 코로나라는 시대적 상황에 맞춰 설명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