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되는 코로나부터 지정학적 긴장 고조, 끝없는 기술 혼란, 가속화되고 있는 기후 위기에 이르기까지, 역사상 비즈니스 리더들은 이러한 복잡성에 직면한 적은 없었다. 오늘날의 리더는 이러한 과제를 해결하는 동시에 경제, 사회, 정치 또는 기술 환경에서도 성장할 수 있는 탄력적인 기업을 만들어야 한다.
최근 발표된 미국 기업 최고 커뮤니케이션 책임자(CCO)의 새로운 연구 결과에 따르면, 사회 변화 속에서 기업의 역할에 이르기까지 위기 관련 요인들이 결합하면서 기업 커뮤니케이션 전문가의 역할, 투자 자원 및 전략적 역할이 높아졌다. 홍보 대기업인 에델만이 참여한 "기업 커뮤니케이션의 미래"라는 이 연구는 기업 홍보 조직이 마케팅, 광고 및 미디어의 나머지 부분에 의해 활용되는 기술과 데이터를 점점 더 많이 채택하고 있으며 때때로 그들의 기능 영역으로도 옮겨가고 있음을 나타낸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